최훈학 담당, 이마트

최훈학 담당, 이마트

최훈학 담당, 이마트

[Day 1] 이마트, 오프라인의 반격: 스토리 있는 콘텐츠로 무장하자 – 콘텐츠: 스토어포맷, MD, 마케팅

최훈학 담당, 이마트

이마트의 최훈학 담당은 2000년도에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를 졸업, 그해 ㈜신세계에 입사하였고, 2001년 9월부터 ㈜신세계 경영지원실에서 신세계의 사업계획을 수립하는 업무를 수행하였다.

이후 2014년 3월부터는 ㈜신세계 백화점 부문을 거치고, 2015년 6월 ㈜이마트 마케팅담당 마케팅팀장을 역임하였다. 2017년 12월 현재 ㈜이마트 마케팅 담당으로 재직하며, 이마트 마케팅을 총괄하면서 ‘덕후 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이마트의 마케팅 활동을 진두지휘하고 있다.

최훈학 담당은 이번 CMS 2018에서 “이마트, 오프라인의 반격: 스토리 있는 콘텐츠로 무장하다 – 콘텐츠: 스토어포맷, MD,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이마트의 고객경험 마케팅 사례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인터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