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기 대표,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 여행에 미치다

[Day 1] 밀리언 팔로워 그리고 컨텐츠의 경쟁력에 대해서 말하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콘텐츠’이다.

페이스북에서 1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페이지는 흔하지 않다. ‘여행에 미치다’는 어떤 콘텐츠로 160만 명을 끌어들였을까?

조준기 대표(여행에 미치다)와 이문주 대표(그리드잇) 컨텐츠 마케팅 2017에서 소위 ‘잘 팔리는’ 콘텐츠에 대해 그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한다.

 

조준기 대표,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여행 커뮤니티이자 콘텐츠 제작소인 ‘여행에 미치다’를 이끌고 있으며, 40개국 세계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올바른 여행문화를 선도해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1년 6개월 전 본격적으로 콘텐츠 사업을 시작하고 외부 투자 없이 매출 3억을 달성하였으며, LG, 한국관광공사, 홍콩관광청, 폭스바겐 등 100여 개 기업들과의 제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