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민

조용민

조용민

[Workshop] 컨텐츠 기획에서 운영까지 Data 기반의 최적화 기법
(7월 19일, 14:00~17:00)

지난 DMK가 주최한 컨퍼런스에서 뛰어난 강연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조용민 부장이 마케팅 실무자들과 좀 더 실무적인 대화를 시도한다. 고객의 관심을 잃는 컨텐츠는 죽은 컨텐츠다.

더 불행해지는 것은 컨텐츠의 기획 – 생성– 퍼블리싱 – 최적화 단계에서 컨텐츠의 시장에서의 반응을 분석하지 않을 때이다. 컨텐츠는 다시 최적화 과정을 거쳐서, 더 나은 컨텐츠로 태어나야 한다.

다양한 프로젝트르 경험한 조용민 부장은 전문가적 시각에서 컨텐츠 마케터들에게 지식을 전달하고, 소규모의 참석자들과 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용민 부장, Google

액센츄어의 전략 컨설턴트로서 국내외 유수 기업의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IBM과 삼성전자 기획그룹을 거쳐 현재 구글의 Global Business Team에서 주요 Global 기업 대상 디지털 마케팅 관련 Transformation을 진행하고 있다. 조용민 부장은 액센츄어 전략 컨설팅그룹, IBM 마케팅, 삼성전자 기획그룹, Google Global Business Team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을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7 워크샵에서 공유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