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길락 이사, GE

정길락 이사, GE

정길락 이사, GE

[Day 1] 성과로 이어지는 디지털 스토리텔링, 어떻게 만들어지나?

성과로 이어지는 디지털 스토리텔링어떻게 만들어지나?

글로벌 B2B기업인 GE의 디지털 마케팅은 글로벌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상위 컨텐트 전략을 바탕으로로컬의 비즈니스 우선순위를 함께 아우르는 통합 스토리텔링 전략을 중시한다특히마케팅의 성과가 직접 구매 행위로 이어지는 B2C기업과는 달리타겟 오디언스의 의사결정과정에 영향력을 확보해 성과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한국에서 이러한 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행하는 과정에서 얻은 통찰을 공유할 예정이다.

정길락 이사, GE

정길락 이사는 디지털 컨텐트 스타트업 창업부터, 소셜미디어 마케팅 에이전시까지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국내 최초 B2B브랜드 저널리즘 매체 ‘GE리포트 코리아’를 기획 및 운영하였고, ‘2016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2개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