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형

이진형

이진형

[Workshop] 성공적인 바이럴 컨텐츠 마케팅 부트 캠프
(7월 19일, 09:00~12:00)

왜 어떤 컨텐츠는 살고, 어떤 컨텐츠는 죽을까? 컨텐츠는 어떻게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 브랜드를 만들고, 이름을 알리며, 구매에 이르게 할 수 있을까?

소셜 분석 마케팅의 대가 이진형 대표는 그간 축적된 지식과 경험 그리고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인사이트를 통해서 어떻게 바이럴을 일으키는 컨텐츠를 만들고,
디지털 채널 마케팅을 극대화하며,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한다.

바이럴 컨텐츠 부트 캠프는 데이터 기반의 컨텐츠 마케팅 실무를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진형 대표, 데이터 마케팅 코리아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는 CRM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데이터 마이닝, 자연어처리 기반의 분석 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분석 분야에서 깊은 내공을 쌓아왔다.
마케팅 산업 영역에서 컨설팅 및 강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으며, 마케팅 프랙틱스와 IT, 데이터의 융합의 접점에서 데이터마케팅 분야를 리딩하고 있다.
이진형 대표는 성균관대학교 겸임교수, 서울대에서 의료정보 박사학위 수료중에 있으며 LG CNS에서 빅데이터 사업을 리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