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형 대표, 데이터 마케팅 코리아

이진형 대표, 데이터 마케팅 코리아

이진형 대표, 데이터 마케팅 코리아

[Day 2] 통하는 영상 컨텐츠: 데이터인가, 직관인가

이진형 대표는 이번 CMS 2017에서 “통하는 영상 컨텐츠: 데이터인가, 직관인가” 세션의 Moderator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진형 대표, 데이터 마케팅 코리아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는 CRM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데이터 마이닝, 자연어처리 기반의 분석 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분석 분야에서 깊은 내공을 쌓아왔다.
마케팅 산업 영역에서 컨설팅 및 강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으며, 마케팅 프랙틱스와 IT, 데이터의 융합의 접점에서 데이터마케팅 분야를 리딩하고 있다.
이진형 대표는 성균관대학교 겸임교수, 서울대에서 의료정보 박사학위 수료중에 있으며 LG CNS에서 빅데이터 사업을 리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