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정 대표, DMK

박세정 대표, DMK

박세정 대표, DMK

[Day 1] 컨텐츠 마케팅: CEO를 설득하는 5가지 방법

박세정 대표는 모든 것이 디지털화되어 가는 시대에서, 국내의 마케터와 경영자들에게 컨텐츠가 기업의 마케팅에서 차지하는 역할이 달라졌음을 알려주기 위해 이 행사를 열고 있다.

이번 CMS 2017에서 박세정 대표는 컨텐츠 마케팅의 기법과 모델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고,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강조하려 한다.

한편, 마케터들이 경영자에게 컨텐츠 마케팅을 설명하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관점에서 컨텐츠 마케팅을 CEO에게 설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귀띔해줄 예정이다.

 

박세정 대표, DMK

Digital Marketing Summit in Seoul 설립자 박세정 대표는 삼성 SDS, 엘지 경제 연구원, 엘지 전자, SAP를 통해 기업 전략에서 마케팅 현업까지 다양한 실무 경험을 하였다.

이후 Digital Marketing Summit을 비롯하여, 현재 국내 유일의 B2B 분야의 B2B Business Forum과 Content Marketing Summit을 기획/주최하여 국내 마케팅 산업의 디지털 혁신에 기여하고  있다.

박세정 대표는 <데이터, 플랫폼, 테크놀로지, 마케팅 미래 지도를 바꾸다>, <B2B 성공의 지름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번 Content Marketing Summit의 오프닝 세션에서 컨텐츠 범람의 시대에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과 CEO를 설득하는 방법, 컨텐츠 마케팅의 글로벌 트렌드 인사이트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