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정 대표, DMK

박세정 대표, DMK

박세정 대표, DMK

[Day 2] 컨텐츠, 컨텐츠 마케팅, 컨텐츠 마케터

박세정 대표는 모든 것이 디지털화되어 가는 시대에서, 국내의 마케터와 경영자들에게 컨텐츠가 기업의 마케팅에서 차지하는 역할과 비중이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 지, 어떤 트렌드와 인사이트가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지 알려주기 위해 매년 이 행사를 열고 있다.

CMS에서 다루는 주제는 컨텐츠의 기획, 제작, 배포 및 측정의 모든 영역이다.

이번 CMS 2018에서 박세정 대표는 오프닝 시간에 컨텐츠 마케터의 역할과 컨텐츠 마케팅의 조직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주제를, 현업 마케팅 조직장과 함께 다룰 예정이다.

 

박세정 대표, DMK

Content Marketing Summit in Seoul 설립자 박세정 대표는 삼성 SDS, 엘지 경제 연구원, 엘지 전자, SAP를 통해 기업 전략에서 마케팅 현업까지 다양한 실무 경험을 하였다.

이후 Content Marketing Summit을 비롯하여, 현재 국내 유일의 B2B 분야의 B2B Business Forum과 Digital Marketing Summit을 기획/주최하여 국내 마케팅 산업의 디지털 혁신에 기여하고  있다.

박세정 대표는 <데이터, 플랫폼, 테크놀로지, 마케팅 미래 지도를 바꾸다>, <B2B 성공의 지름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의 저자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