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정 대표, DMK

박세정 대표, DMK

박세정 대표, DMK

[Day 2] 컨텐츠, 컨텐츠 마케팅, 컨텐츠 마케터

현대에 있어서 컨텐츠는 매우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 고객의 관심이 온통 컨텐츠로 넘어갔기 때문이다. 기업의 마케터들에게 기회이자 고민이기도 하다. 너무 많은 컨텐츠가 플랫폼을 통해

쏟아져 나와서, 대부분의 컨텐츠는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 고객에게 많은 반응을 일으켰다고 해서, 반드시 성공적이라고 할 수도 없다.

 

컨텐츠는 목적이 분명해야 하며, 측정 방법도 분명해야 한다. 또한 성공적인 컨텐츠 마케팅은 내부적으로 전략, 프로세스, 시스템 그리고 조직등 고루 갖추고 있어야 한다. 이번 CMS 2018에서

박세정 대표는 전체 프로그램의 의미를 간략하게 설명할 예정이며, Day 2에는 초빙 강연자와 함께, 컨텐츠 마케터의 역할과 컨텐츠 마케팅의 조직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주제에 대해서 인

터뷰를 할 예정이다.

 

박세정 대표, DMK

컨텐츠 마케팅 서밋을 설립한 박세정 대표는 삼성 SDS, 엘지 경제 연구원, 엘지 전자, SAP를 통해 기업 전략에서 마케팅 현업까지 다양한 실무 경험을 하였다. 이후 매년 7월에 개최되는 컨텐츠

마케팅 서밋(Content Marketing Summit)을 비롯하여, 현재 국내 유일의 B2B 분야의 ‘B2B Forum’, 그리고 매년 3월 디지털과 마케팅의 융합분야의 선도적인 기술과 트렌드 및 베스트 프랙티스

를 보여주는 ‘디지털 마케팅 서밋 (Digital Marketing Summit)’을 기획/주최하고 있다. 이 들 컨퍼런스는 글로벌 및 국내 최고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해외 컨퍼런스에 못지 않은 인사이트를 주고

있으며, 국내 마케팅 산업의 디지털 혁신에 기여하고 있다. 박세정 대표는 <데이터, 플랫폼, 테크놀로지, 마케팅 미래 지도를 바꾸다>, <B2B 성공의 지름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의 저자이

며, 네이버 비즈 및 브런치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