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준 매니저, 현대 자동차 그룹

박동준 매니저, 현대 자동차 그룹

박동준 매니저, 현대 자동차 그룹

[Day 2] 기업 홍보 전문가가 본 멀티 채널, 멀티 미디어 그리고 컨텐츠 마케팅 전략

현대자동차그룹은 현재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은 18 SNS 채널을 운영 중이며 2017년부터  ‘HMG 저널’과 ‘HMG TV’라는 현대자동차그룹만의 독자적인 디지털 미디어 채널 운영을 통해 다양한 영상,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콘텐츠로 기업을 알리고 있다. ‘브랜드 저널리즘’을 적극 활용중이며, 그동안 컨텐츠 마케팅을 하면서 배운 경험, 노하우, 인사이트를 CMS 2017에서 공유할 예정이다.

 

박동준 매니저, 현대자동차

박동준 과장은 현대·기아자동차 홍보실 문화홍보팀에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및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으며, 2001년 문단에 등단한 수필가이기도 하다. 2012년 웹어워드 코리아 최고 대상, 2015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분 수상, 2015년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최고 대상, 2016년 칸 국제광고제 미디어 부문 입선에 선정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