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진 팀장, 아모레퍼시픽

김유진 팀장, 아모레퍼시픽

김유진 팀장, 아모레퍼시픽

[Day 2]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컨텐츠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 마케팅에 있어서 컨텐츠는 중요한  필러 중의 하나로 자리 잡았고,  매체의 파편화에 따라 컨텐츠 전략은 복잡성이 늘어나고 있다.

관련하여, 성공사례 분석을 통해 마케터들이 참고할 수 있을 만한 마케팅 프레임워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김유진 팀장, 아모레퍼시픽

김유진 팀장은 다음커뮤니케이션 커뮤니티_동영상 SU 전략 서비스 기획 팀장, 삼성전자 한국 총괄 마케팅팀 차장을 걸쳐, 현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전략 유닛 디지털 마케팅팀 팀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교육과정 자문위원과 한국정보산업연합회 [2007정보산업 민간백서] 집필위원을 겸임하고 있다.

서울여대, 성신여대 특강 및 서울예술대학에서 디지털 스토리텔링에 관한 강연을 하였으며, 서울시청, KT 엘리트 아카데미, 웹월드 컨퍼런스, 한국 방송 영상 산업 진흥원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