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나 매니저, Google

김미나 매니저, Google

김미나 매니저, Google

[Day 1] Unskippable Contents – 소비자의 주목을 끄는 동영상 캠페인 전략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20년동안 물가상승율이 가장 높아진 것은 바로 소비자의 attention이었다.
유튜브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이 등장하고, 일 분에도 수백 시간의 디지털 컨텐츠가 업로드 되고 있는 지금, 소비자들의 주목을 얻는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수많은 기업과 마케터 들에게는 가장 큰 숙제로 다가오고 있다. 김미나 매니저는 수많은 유튜브 컨텐츠 중 소비자들의 주목을 이끌었던 컨텐츠들은 어떠한 특징을 갖고 있는지에 대한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김미나 매니저, Google

김미나 매니저는 소비재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에서 다수의 경험을 쌓아왔다. 국내 소비재 기업인 LG 생활건강 마케팅 본부에서의 브랜드 매니저 경험을 시작으로, 구글 마케팅 솔루션 본부 및 비즈니스 솔루션 본부에서 국내 대기업 및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가 진행하는 디지털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을 담당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