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균 대표, (주)시지온

김미균 대표, (주)시지온

김미균 대표, (주)시지온

[Day 1] UGC와 컨텐츠 마케팅의 새로운 가능성을 짚다

어느 순간부터인가, UGC(User Generated Content)가 마케팅에서 새로운 흐름을 보여 주고 있다.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고 그들이 설치하고,
입고, 노는 모습을 찍고 인스타 등 SNS에 올리는 것이 소비자 간의 믿음을 형성하여, 구매를 촉발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과거의 단순한 추천이나 댓글과는
다른 차원이다. 브랜드는 어떻게 이런 새로운 소비형태에 대응해야 할까? 이 강연을 통해서, 뉴밸런스의 사례와 함께,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마케팅 관점의 시사점을 헤쳐본다.

김미균 대표, (주)시지온

주식회사 시지온 공동창업자이자 대표이사. 시지온은 커뮤니케이션 기술기업으로 특히 리액션 컨텐츠를 생성 및 운영을 돕는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들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세계 5위 플랫폼인 소셜댓글 플러그인 ‘라이브리’와 인스타그램 후기 큐레이션서비스 ‘어트랙트’를 운영중이다. IT최초 사회적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악성댓글을 감소시킨 공적으로 대한민국사랑받는기업 국무총리상(’14), 사회적기업의날 국무총리상(’14)등을 수상하였다. 김미균 대표 개인적으로 여성이자 청년 CEO로 국내뿐아니라 글로벌 투자를 이끌어 주목을 받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