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CMO, MAXST

김도연 CMO, MAXST

김도연 CMO, MAXST

[Day 2] 차세대 콘텐츠, 고객 경험을 재정의하다

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가상현실 (Virtual Reality)의 실감형, 체감형, 감성형 콘텐츠는 고객 경험과 engagement를 재정의하고 있다.

이머시브 테크놀로지 (Immersive technology)가 변혁시키고 있는 새로운 고객 경험은 어떻게 정의할 수 있을까? 글로벌 시장의 이머시브 테크놀로지 트렌드, 기업 사례들을 통해 마케터들이 펼쳐내야 할 차세대 콘텐츠 고객 경험의 방향성에 대하여 공유한다.

 

김도연 CMO, MAXST

현 MAXST의 CMO (Chief Marketing Officer) 김도연 (Chloe Doyeon)은 Outbridge 컨설팅 그룹 대표를 역임했으며 수년간 미국 현지에서 글로벌 사업 전략을 담당한 해외 사업 전문가이다. 현재 IoT, Fintech 기술 기업의 글로벌 전략과 마케팅 멘토이다.

김도연은 미국 iTunes 차트 28위에 랭킹하는 사업 전략 팟캐스트, Not A But B Strategy의 총괄 운영자이며 위대한 해외 수익, 올어바웃 프레스킷의 저자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