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범준 대표, 세바시

구범준 대표, 세바시

구범준 대표, 세바시

[Day 1] 컨텐츠와 브랜드 전략을 생각하다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세바시’를 현재의 브랜드로 만든 구범준 대표는 하나의 컨텐츠로서의 ‘세바시’에 대한 브랜드 마케팅 노력, 성취, 그리고 본인이 생각하는 컨텐츠와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철학을 밝힐 예정이다.

 

구범준 대표, ㈜세상을바꾸는시간15분

구범준 대표는 CBS의 라디오 PD로 입사해, 시사교양 라디오 프로그램을 연출했다. 2002년 CBS TV의 개국 요원으로 선발돼, CBS TV의 편성과 제작 전반의 전략을 세웠다. 이후 CBS TV의 편성 전략 기획을 담당했고, ‘아름다운 세상’, ‘이장호 감독의 누군가를 만나다’, ‘김창옥의 만사형통’ 등 인기 프로그램을 연출했다. 2011년 5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을 최초 기획하고 연출하면서 지금까지 총 130여 차례의 강연회와 총 760여 편의 세바시 강연을 만들며, ‘세바시’를 대표적인 강연 콘텐츠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2017년 5월, 주식회사 세바시를 설립, 이 회사의 대표 PD이자 대표 이사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