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2017에서 흥미로운 발표자로 가득한 이틀 간의 지식, 인사이트, Fun, 그리고 환희, 그 뜨거운 강연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CMS 2017에는 강연 외에도 스페셜 퍼포먼스가 펼쳐집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고 추가 스피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소식을 받아보세요.

 

I am text block. Click edit button to change this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Ut elit tellus, luctus nec ullamcorper mattis, pulvinar dapibus leo.

I am text block. Click edit button to change this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Ut elit tellus, luctus nec ullamcorper mattis, pulvinar dapibus leo.

[ DAY 1 ]

Welcome) 컨텐츠 마케팅: CEO를 설득하는 5가지 방법

박세정 대표, DMK(Digital Marketing Korea)

 

Brand Strategy) 컨텐츠와 브랜드 전략을 생각하다

구범준 대표, 세바시

 

Storytelling) 디즈니 애니메이터가 본 캐릭터와 스토리텔링

최영재, Walt Disney Animation Studio

 

Social Content) 컨텐츠 서바이벌 게임: 살아남는 컨텐츠, 죽는 컨텐츠

하대석 기자, SBS 스브스뉴스

 

Copywriting) 디지털 컨텐츠 범람의 시대, 주목 받는 카피라이팅의 특징

Tim Alper, <바나나와 쿠스쿠스>, <우리 옆집에 영국 남자가 산다> 저자/카피라이터

 

Fireside Chat) Branded Content: 우리는 무엇을 배웠나?

두산매거진 외 2개 기업

 

Design & Content) Design, Creative & Digital Content

TBD

 

1인 Creator) 1인 크리에이터 마케팅의 시대, 어떻게 마케팅 ROI를 극대화하나?

고지현 이사, 트레져헌터 & Guest) TBD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더 나은 진행을 위해 구체적인 어젠다와 스피커, 순서, 시간 등은 약간의 조정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스피커 추천, 어젠다, 스폰서 등 기타 문의 사항은 Contact Us를 이용해주십시오.

I am text block. Click edit button to change this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Ut elit tellus, luctus nec ullamcorper mattis, pulvinar dapibus leo.

I am text block. Click edit button to change this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Ut elit tellus, luctus nec ullamcorper mattis, pulvinar dapibus leo.

[ DAY 2 ]

 

Keynote) 전통 광고의 종말: 왜 글로벌 브랜드들은 브랜디드 컨텐츠 마케팅을 주목하는가?

David Lennon, Chief Creative Director, Wall Street Journal, Custom Studio

 

Platform) 컨텐츠 플랫폼에서의 성공적인 컨텐츠 마케팅

TBD

 

Corporate PR) 기업 홍보 전문가가 본 멀티 채널, 멀티 미디어 그리고 컨텐츠 마케팅 전략

박동준 매니저, 현대자동차

 

Special Guest) “나는 컨텐츠다”

개그맨 정종철

 

New Commerce) 진화하는 컨텐츠 마케팅 모델: ‘미디어 커머스 컨텐츠’를 해부하다

김형택 대표, 마켓캐스트 & Guest) 우먼스톡 외 2개 미디어 커머스 기업

 

Fireside Chat) 밀리언 팔로워 그리고 ‘Curated Content’의 경쟁력에 대해서 말하다

조준기 대표, 여행에 미치다 외 2명

 

Data & Content) 컨텐츠 마케팅의 성공; 데이터인가? 직관인가?

임성희 본부장, SM타운 & 서권석 이사, 72초TV

 

Full Cycle) 컨텐츠 마케팅은 과학이다: 기획부터 최적화까지 Full Cycle을 분석하다

조용민 부장,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