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 Smith, Chief Content Strategist,

The Viral Factory

스토리 기반의 바이럴 크리에이티브의 비밀

David Lennon

The Rise of Branded Content:

글로벌 기업은 왜 브랜디드 컨텐츠 마케팅에 주목하는가?

Li Yang, General Manager of Asia, rewardStyle

글로벌 컨텐츠 마케팅 트렌드&인플루언서 마케팅

구범준 대표, 세바시

컨텐츠와 브랜드 전략을 생각하다

최영재, Walt Disney Animation Studio

디즈니 애니메이터가 본 캐릭터와 스토리텔링

하대석 기자, SBS 스브스뉴스

컨텐츠 서바이벌 게임:

살아남는 컨텐츠, 죽는 컨텐츠

Tim Alper, 저자 & 카피라이터

잉글리시, 잉글리시 맨, 잉글리시 카피라이팅

뮤지컬 배우 홍지민

“나는 컨텐츠다.”

설은아 대표, 포스트 비쥬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디자인

도티(나희선 CCO), 샌드박스 네트워크

1인 크리에이터 시장: 마케터 관점에서의 인사이트

오상헌 팀장, 라이엇 게임즈

E-sports 산업의 컨텐츠 마케팅

김유진 팀장,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컨텐츠 마케팅 트렌드

조용민 부장, Google

데이터가 결정하고, 머신러닝이 돕는다:

분석 기반의 컨텐츠 기획 및 최적화

박동준 매니저, 현대 자동차 그룹

기업 홍보 전문가가 본 멀티 채널, 멀티 미디어 그리고 컨텐츠 마케팅 전략

개그맨 정종철

“나는 컨텐츠다.”

조준기 대표, 여행에 미치다

밀리언 팔로워 그리고 컨텐츠의 경쟁력에 대해서 말하다

이문주 대표, 그리드잇

밀리언 팔로워 그리고 컨텐츠의 경쟁력에 대해서 말하다

강원국 작가

창의적이고 행복한 글쓰기에 대한 나의 철학

임성희 본부장, SM 엔터테인먼트 그룹

통하는 영상 컨텐츠: 데이터인가, 직관인가

서권석 CMO, 칠십이초

통하는 영상 컨텐츠: 데이터인가, 직관인가

이진형 대표, 데이터 마케팅 코리아

통하는 영상 컨텐츠: 데이터인가, 직관인가

박성조 대표, 글랜스 TV

진화하는 컨텐츠 마케팅 모델:

‘미디어 커머스 컨텐츠’를 해부하다

유승재 대표, 우먼스톡

진화하는 컨텐츠 마케팅 모델:

‘미디어 커머스 컨텐츠’를 해부하다

김형택 대표, 마켓캐스트

진화하는 컨텐츠 마케팅 모델:

‘미디어 커머스 컨텐츠’를 해부하다

이동욱 부장, 두산매거진

브랜디드 컨텐츠: 우리는 무엇을 배웠나?

이종민 매니저, JTBC 미디어컴

브랜디드 컨텐츠: 우리는 무엇을 배웠나?

은선영 부장, 한국시세이도

브랜디드 컨텐츠: 우리는 무엇을 배웠나?

박세정 대표, DMK

컨텐츠 마케팅: CEO를 설득하는 5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