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00
Workshop
  • 1차 등록(~6/19)
240,000
Conference_One Day
  • 1차 등록(~6/19)
430,000
Conference_Full Day
  • 1차 등록(~6/19)
180,000
Workshop
  • 2차 등록(~7/19)
270,000
Conference_One Day
  • 2차 등록(~7/19)
490,000
Conference_Full Day
  • 2차 등록(~7/19)

*5명 이상 등록 시 단체 등록 10% 할인 적용됩니다.

*모든 결제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진행되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행사 2주 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컨텐츠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Content Marketing Trend 2016

박세정 대표, 컨텐츠 마케팅 서밋 설립자

–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 그 전략, 글로벌 트렌드 및 전체 주제를 소개한다

인간의 뇌와 마은은 컨텐츠를 어떻게 인지하는가?

이은주 교수, 성균관대학교 글로벌 경영학과

– 컨텐츠를 만들면서도 컨텐츠가 어떻게 인지될지 늘 궁금하다. 뉴로 마케팅 (Neuro Marketing) 관점에서 소비자와 고객은 어떻게 컨텐츠를 인지하는 지 살펴본다

연결의 시대,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글이란?

강원국 교수,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

– 글은 매일 쏟아진다. 다양한 멀티 미디어 등장에도 그 중심에는 고객의 공감을 얻는 텍스트가 우선 중심이다. 고객의 공감을 얻는 글은 어떻게 써야 하는가?

정보 범람의 시대, 소비자를 움직이는 크리에이티브 사례는?

박애리 상무, HSAD

– 매체의 다양성과 정보의 양만큼이나 고객의 마음을 얻는 크레이티브를 만드는 일도 힘들다. 이 정보 폭증의 시대, 어떤 크레이티브가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가?

디자인은 어떻게 고객을 움직이는가?

최소현 대표, Perception

– 미디움은 디자인을 전달하고 디자인은 우리의 구매 판단을 요구한다. 어떤 디자인이어야 하는가? 어떤 디자인이 고객의 공감과 구매를 자극할까?

비즈니스 스토리텔링: Talking to Human

박범순 상무, SAP

– 고객은 들이미는 홍보 컨텐츠에 지쳐있다. 고객은 그들과 공감하고 그들을 잠시나마 행복하게 해주는 스토리를 원한다. 비즈니스 스토리텔링 어떻게 해야 하는 가?

컨텐츠 블랙홀, 컨텐츠 플랫폼의 미래

황병선 대표, PAG & 빅뱅엔젤스, KAIST 교수

– 디지털 컨텐츠는 플랫폼을 타고 흐른다. 컨텐츠 플랫폼의 새로운 부의 원천이 되고 있다. 반대로 마케터들은 플랫폼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전략도 필요하다. 컨텐츠 플랫폼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이 행사의 스케줄은 더 나은 진행을 위해서 순서 및 시간, 스피커 등 약간의 조정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스피커 추천, 어젠다, 스폰서는 Contact Us를 이용해 주십시오. 

CONTENT MARKETING SUMMIT 2016

06 July 2016, SEOUL

마케터가 보는 세상은 달라야 한다!

Content Marketing Summit 2016

컨텐츠는 매일 넘쳐 흐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시선을 잡기는 너무나 힘들어졌습니다. 마케터는 이제 좋은 컨텐츠보다는, 위대한 컨텐츠를 만들어야 하는 숙제가 남았습니다. 위대한 컨텐츠는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마지막 영역입니다.

경쟁자들은 제품을 베낄 것이며, 기업 프로세스를 모방할 것입니다. 그러나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컨텐츠를 모방하기란 매우 힘듭니다. 디지털 혁명의 시대에 위대한 컨텐츠는 기업 최고의 자산이 될 것입니다.

위대한 컨텐츠는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누가 대신 만들어 주지도 않습니다. 배워야 합니다.  하나의 컨텐츠가 생성되고 사라지기까지 (Content Lifecycle)의  컨텐츠 마케팅은 전략, 프로세스, 미디어, 솔루션 등 여러 요소에 의해 작동됩니다.

‘마케팅에 이제 남은 경쟁이란 컨텐츠 밖엔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과 그 속성, 전략 그리고 사례를 서로 공유하기 위해 이 강연 컨퍼런스를 준비했습니다. 각 어젠다에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 초빙했습니다. 이러한 강연을 통한 학습은 여러분과 또 여러분의 기업을 차별화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 2016년 7월 6일 수요일
장소: 나인트리 컨벤션 그랜드볼륨
기획/주관: DMK (Digital Marketing Summit in Seoul 주관사)
등록: 온오프믹스 (등록하기 버튼 클릭)

WHY ATTEND

컨텐츠 마케팅 서밋은 국내의 다양한 산업의 마케터를 위한 지식 공유 강연 컨퍼런스입니다.  이 행사는 마케팅에 있어서 컨텐츠의 중요성을 인식한다면 매우 의미 있는 시간입니다. 이 행사에 꼭 참석해서, 컨텐츠 마케팅에 관련한 좋은 정보를 얻어 가세요.

컨텐츠 마케팅의 대한 모든 것

컨텐츠 마케팅의 전략, 최신 트렌드, 사례, 컨텐츠 미디어 채널, 그리고 컨텐츠 솔루션과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논리적으로 주제를 정리하여,
순서대로 이해하도록 프로그램을 짰습니다.

시기 적절한 그리고 현실적 어젠다

너무나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장에서, 현재 마케터들이 고민하는 어젠다를 선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실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 시에 전략적인 사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들로 압축하였습니다. 그리고 발표 시간은 일반적으로 참석자들이 집중할 수 있는 25분 룰에 근거하여, TED형식으로 간결하고 임팩트가 강하게 준비를 하였습니다.

분야별 Top Class Speakers

컨텐츠 마케팅의 트렌드, 전략에서 플랫폼까지 각 분야별 그 내용을 전문적으로 이해하고 전달할 수 있는 연사들을 모셨습니다.
또한 우리 사무국에 추천을 더 추천을 해주면 (Contact Us), 최선을 다해서 초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교류와 네트워킹의 시간

항상 컨퍼런스를 할 때마다, 참가자간 그리고 스피커와의 교류에 대한 니즈가 높습니다.
이러한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Break Time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교류 분위기를 준비하겠습니다.

또한 이 행사는 행사 성격에 맞는 스폰서와 어젠다를 깊이 논의하며, 또한 스폰서 기업은 최소화하고, Audience분들이 상대적으로 참가자간, 그리고 Speaker들과 교류하며 편안하고 좋은 경험을 갖도록, 주어진 예산에서 장소 선택과 각종 Serviced Meals에 더 많은 투자를 합니다. 전반적으로 고품질의 강연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GENDA

WED, 06 July 2016

09:00~09:30

박세정 대표

컨텐츠 마케팅 서밋
설립자

  •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 그 전략, 글로벌 트렌드 및 전체 주제를 소개한다

09:30~10:00

이은주 교수

성균관대 글로벌
경영학과

  • 컨텐츠를 만들면서도 컨텐츠가 어떻게 인지될지 늘 궁금하다. 뉴로 마케팅(Nero Marketing)
    관점에서 우리는 어떻게 컨텐츠를 인지하는 지 살펴본다

10:00~10:30

강원국저자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

  • 글은 매일 쏟아진다. 다양한 멀티 미디어 등장에도 그 중심에는 고객의 공감을 얻는 텍스트가
    우선 중심이다. 글은 어떻게 써야 하는가?

11:00~11:30

  • 매체의 다양성과 정보의 양만큼이나 고객의 마음을 얻는 크레이티브를 만드는 일도 힘들다.
    이 시대 어떤 크레이티브가 고객의 마음을 얻는가?

11:30~12:00

최소현 대표

퍼셉션

  • 미디움은 디자인을 전달하고 디자인은 우리의 구매 판단을 요구한다.
    어떤 디자인이어야 하는가? 어떤 디자인이 고객의 공감과 구매를 자극할까?

13:00~13:30

  • 고객은 들이미는 홍보 컨텐츠에 지쳐있다. 그래서 공감하고 그들의 행복하게 해주는 스토리텔링을 원한다. 비즈니스 스토리텔링 어떻게 해야 하는 가?

16:00~16:30

황병선 대표

PAG & 빅뱅엔젤스 /
KAIST 교수

  • 디지털 컨텐츠는 플랫폼을 타고 흐른다. 컨텐츠 플랫폼의 새로운 부의 원천이 되고 있다.
    반대로 마케터들은 플랫폼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전략도 필요하다.
    컨텐츠 플랫폼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216,000
얼리버드(~5/13까지)
  • Morning Brasserie
  • Coffee & Snack
  • Lunch (Premium buffet)
270,000
현장등록(7/6당일)
  • Morning Brasserie
  • Coffee & Snack
  • Lunch (Premium buffet)
-5명 이상 단체 등록 시 약 10% 할인됩니다 /  모든 결제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진행하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 헹사 3일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2016/07/06 수요일. 서울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3층 나인트리 컨벤션

 

Contact Us

이름 (필수)

이메일 (필수)

제목

메시지

Content Marketing Summit 2016

콘텐트 마케팅 서밋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인 후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이 행사에 관련된 문의, 연사참여, 협찬 등의 문의는 아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유경 매니저(Lilly CHUN, Manager)
T: 02.6336.6817
E-mail: lillychun7@digitalmarketing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