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 Handley가 말하는 컨텐츠 마케팅

비즈니스의 세계에서 그리고 또 일상에서 글은 커뮤니케이션의 필수 요소입니다. 아무리 스마트폰이 일상으로 들어와 디지털화가 진행되고, 다양한 영상 혹은 가상 현실이나 공상과학 소설을 읽던 상관없이, 글을 오히려 점점 더 기본적인 요소가 되어가고

[DMS 2017] 10대, 20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다.

“Z세대, Y세대 그들의 미래에 대한 전망은 어둡다.찰나의 소비 세대, 찰나의 마케팅 시대에 그들은 살고 있다.”디지털 마케팅 서밋을 준비하는 박세정 대표는 미래의 소비 주축이 될 Z세대와 Y세대를 분석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10대, 20대와 인생을 보내고

[DMS 2017] 10대, 20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다.

“Z세대, Y세대 그들의 미래에 대한 전망은 어둡다.찰나의 소비 세대, 찰나의 마케팅 시대에 그들은 살고 있다.”디지털 마케팅 서밋을 준비하는 박세정 대표는 미래의 소비 주축이 될 Z세대와 Y세대를 분석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10대, 20대와 인생을 보내고

Ann Handley가 말하는 컨텐츠 마케팅

비즈니스의 세계에서 그리고 또 일상에서 글은 커뮤니케이션의 필수 요소입니다. 아무리 스마트폰이 일상으로 들어와 디지털화가 진행되고, 다양한 영상 혹은 가상 현실이나 공상과학 소설을 읽던 상관없이, 글을 오히려 점점 더 기본적인 요소가 되어가고

레고는 어떻게 다시 레고 월드를 만들었는가

[레고는 어떻게 다시 레고 월드를 만들었는가]통신사, 화장품 등 산업을 막론하고 수많은 기업들이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송중기, 김수현과 같은 셀렙을 모델로 기용합니다. 그러나 단 한 푼도 쓰지 않고, 이러한 홍보 효과를 누리는 기업이 있습니다바로 레고!

존 디어(John Deere)를 통해 살펴보는 컨텐츠 마케팅의 시작

오늘날의 고객들은 양질의 정보에 목이 말라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 만들어진 광고물들에 무관심으로 대응합니다. 컨텐츠의 소비자(Consumer)에서, 컨텐츠의 생산자로의 즐거움을 더 누립니다. 소비자들은 SNS, 웹, 비디오, 팟캐스트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