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마케팅 서밋, 어떻게 기획되었나?

우선 컨텐츠 마케팅이 뭐죠?– 컨텐츠 마케팅이란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고 제작한 것을 마케팅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어쩌면 뻔한 말이지만, 컨텐츠 마케팅시장은 엄청 커졌고, 방법은 매우 진화했고, 마케팅 채널도 정말 복잡해 졌습니다. 그냥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6 강연 프로그램 스케줄 설명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6에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행사 프로그램 스케줄을 반영해서 올렸습니다.  몇 가지 특징은 .. 1.모든 강연자는 세션 분리 없이, 12명이 순서대로 컨텐츠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부터, 인간의 인식,

콘텐츠 vs. 컨텐츠 vs. 컨텐츠 마케팅

콘텐츠… 우리는 이 단어를 수 십 년간 들었습니다.그래도 인터넷이 상용화되고,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글을 쓰고 사진을 올리고 하던 때부터 콘텐츠는 점점 우리에게 익숙한 단어가 되어 왔습니다. 콘텐츠는 영어 ‘Content’가

존 디어(John Deere)를 통해 살펴보는 컨텐츠 마케팅의 시작

오늘날의 고객들은 양질의 정보에 목이 말라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 만들어진 광고물들에 무관심으로 대응합니다. 컨텐츠의 소비자(Consumer)에서, 컨텐츠의 생산자로의 즐거움을 더 누립니다. 소비자들은 SNS, 웹, 비디오, 팟캐스트 그리고

레고는 어떻게 다시 레고 월드를 만들었는가

[레고는 어떻게 다시 레고 월드를 만들었는가]통신사, 화장품 등 산업을 막론하고 수많은 기업들이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송중기, 김수현과 같은 셀렙을 모델로 기용합니다. 그러나 단 한 푼도 쓰지 않고, 이러한 홍보 효과를 누리는 기업이 있습니다바로 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