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의 게임 대통령, 1인 크리에이터 ‘도티’를 만나다

“너 도티라고 알아?”“도티가 누군데?”“아니 도티도 몰라? 170만명을 움직이는 10대들의 게임 대통령!”“아~ 1인 크리에이터 도티!” 6월 5일 오후, 삼성동 샌드박스 네트워크 사무실에서 1인 크리에이터 ‘도티(나희선 이사, 이하

브랜디드 컨텐츠 마케팅의 시대

브랜디드 컨텐츠(Branded Content) 혹은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의 시대가 활짝 열리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광고에 지쳐 가고, 고객의 시선을 사로 잡기란 점점 어려워집니다. 광고주들은 그들의 브랜드와

인플루언서가 가장 집중하는 소셜 미디어

Hashoff의 연구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인플루언서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집중하는 소셜 미디어입니다.이 보고서는 Hashoff의 플랫폼을 사용하고 주로 스포츠, 여행, 엔터테인먼트, 음식 등을 포스팅하는 300명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설문 조사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7 기획의도

안녕하세요? 박세정입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 다시 컨텐츠 마케팅 서밋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컨텐츠가 중심이 된 마케팅 세계를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들여다 보는 컨퍼런스입니다. 이미 컨텐츠는 마케팅의 중심입니다. 컨슈머 시장에서의 레고, 하이테크

Content Marketing Summit 2017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7’ 우리는 디지털 컨텐츠 폭증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구 상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수십억 개의 광고가 누군가의 디바이스에서 반짝거립니다. 셀러(판매자)는 쉬지도 않고 광고를 내뿜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고객에게

인포그래픽: Killer Email List를 구축하는 7가지 팁

*이 글은 2017년 5월 24일, MarketingProfs 에 실린 Laura Forer의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2016년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98.9개의 이메일을 수신/전송했는데 2019년까지 117.7개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소비자 측면에서 볼

인포그래픽: 세대 별 소셜 미디어의 사용

*이 글은 2017년 5월 10일, Marketingprofs에 실린 Laura Forer의 article을 번역한 것입니다.Personal Money Service의 조사에 따르면, 2018년까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26억 7천만 명이 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