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NDA

 

CMS 2018의 프로그램에서 세계적인 전문가와 브랜드 그리고 각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강연에 참가하고 싶다면 저희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 

 

※ CMS 2018 Speaker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Speaker의 강연 내용과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 오후 Track은 자유롭게 이동 가능합니다.

 

Day 1  Keynote Speakers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들을 위한 창의적인 자신감(Creative Confidence): 아이디어에서 액션으로

Tom Kelley, Co-founder
IDEO

Content Hunters: 위대한 컨텐츠의 스토리와 아이디어를 찾아서

Jim Piercy, Creative Director
WSJ. Custom Studios. The Wall Street Journal

성공적인 컨텐츠 전략, 그 첫 단추는 질문에서 시작한다

Fumitaka Takano, Creative Director
ADK

Session Speakers

TRACK A

Content Strategy

IKEA 컨텐츠 마케팅 전략과 실행의 레슨 

Nicolas Johnson, Country Marketing Manager
IKEA Korea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컨텐츠: 징동닷컴 “Joy & Heron” 케이스 스터디

Katie Mackin
Passion Pictures

이마트, 오프라인의 반격: 스토리 있는 콘텐츠로 무장하자콘텐츠: 스토어포맷, MD, 마케팅

최훈학 담당
이마트

성과로 이어지는 디지털 스토리텔링, 어떻게 만들어지나?

정길락 이사
GE 코리아

Context Maker: 새로운 생각, 아이디어, 창의적인 스토리를 만들기 위한 ART THINKING

이대형 팀장
현대자동차 큐레이터, 前 베니스 비엔날레 감독

TRACK B

Content Creation & Creativity

디즈니 애니메이터가 말하는 캐릭터, 스토리텔링 그리고 공감의 코드 II

최영재 애니메이터
Walt Disney Animation Studio (USA)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그것, 글은 결국 메시지다

정 철
카피라이터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2018 

협의 중

스넥 컨텐츠 vs 숏다큐의 시대, 모두에게 옳은 컨텐츠는 없다

서상범팀장, 인스파이어

헤럴드경제

인플루언서의 삶과 언어, 그리고 마케팅

협의 중

TRACK C

Distribution, Platform, Commerce

고객의 반응, 흔적, 관심, 이것은 컨텐츠 전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까?

김은리 팀장
아모레퍼시픽

백만 팔로어를 부르는 컨텐츠의 마력 

협의 중

제목 선정중

박성혁 수석
Brightcove

“Unskippable” 컨텐츠: 수많은 디지털 컨텐츠 중,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컨텐츠의 특징은 무엇인가

김미나 매니저
Google

UGC와 컨텐츠 마케팅의 새로운 가능성을 짚다

김미균 대표
시지온

Day 2 Keynote Speakers

컨텐츠 마케팅은 어떻게 브랜드를 움직였는가? 초대형 히트 ‘Epic Sprit,’그 후, 그리고 2018의 도전

Nordenhav Ingela
Volvo Truck

고객을 움직이는 컨텐츠 전략; 그 기획에서, 조직 그리고 Engagement까지

Nina Spannari
Canon

컨텐츠, 컨텐츠 마케팅, 그리고 컨텐츠 마케터의 시대: 어떤 인재, 어떤 조직, 어떤 프로세스가 필요하나?

창의적 도발은 어디에서 오는가? 

장항준 영화감독 & 작가

Session Speakers

TRACK A

Lifestyle & Behavior

컨텐츠 마케팅, 글로벌 스케일로 공략하라: 전세계 소비자의 마음에 파고드는 게임 마케팅의 레슨

Paolo Gianti, 前 Nintendo Game Director, Alliance Manager
PTW

1인 가구 시대, 컨텐츠 소비 변화를 파헤치다

한지수 교수
인하대학교

글로벌 브랜드 킷캣(KITKAT)은 어떻게 로컬에서 성공했나? 제품 혁신과 버즈 마케팅 기반의 컨텐츠 전략

차유진 부장
Nestle (ASIA)

Z세대와 교감하는 컨텐츠 코드: 새로운 시장을 만들다

박재성 팀장
FILA

컨텐츠, 럭셔리 마음을 훔치다

김유진 이사
부루벨 코리아

TRACK B

Data & Technology Driven

내가 본 AI와 컨텐츠 융합: 파괴적 혁신의 미래

고찬수 PD
KBS

컨텐츠 마케팅에서의 개인화

협의 중

왜 그들은 8만번의 빅데이터 분석을 했을까: 컨텐츠 전략, 데이터 과학을 만나다 

김옥기 상무
엔코아

차세대 콘텐츠, 고객 경험을 재정의하다

김도연 CMO
MAXST

콘텐츠 마케팅에 있어 매력적이고 지속가능한 KPI의 실체, 그 기준과 가이드

박충효 대표
TROE Lab

TRACK C

Think Different

굿바이 마켓~ing 헬로우 팬덤~ing

윤영덕 마케팅 팀장
한화이글스

미래는 고객 경험 전쟁: 이것이 컨텐츠다

김영혁 상무
㈜코리아세븐

공감과 창의적 컨텐츠, 당신의 박스를 벗어나라

진경환 감독
72초

비주류의 주류를 만들다: 30만 클래식 팔로어의 비밀

안두현 지휘자
클래식에 미치다

소비자 경험이 컨텐츠다

선정중

※ 계속해서 Speaker가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