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2018 등록과 참가를 위해 자주 묻고 답하는 것

< CMS 2018 등록과 참가를 위해 자주묻고답하는 것>

 

단체 구매하고 싶습니다. 할인이나 그 외 구매 혜택이 있을까요?

단체 할인 문의(5 이상) 및 직접 이체 관련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  상담을 통해 등록과 결제를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당사가 주관하는 지난 행사 (CMS, DMS, B2B FORUM 등)에 참석하신 분들은 할인 적용이 되니 따로 문의 또는 요청 바랍니다.

 

컨퍼런스 현장에서 참가권 구매 가능한가요?

조기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니 꼭 사전에 등록하기 바랍니다. 매진되었을 경우 현장에서 참가권 구매를 할 수가 없습니다. 매진 후엔 대기자로 등록 후에 자리가 빌 경우 선착순으로 따로 안내합니다. 그 외 등록과 관련하여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규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기타수단 모두 동일)

구매자가 등록 및 결제시 사용한 계정 정보로 접속 후 취소 신청을 하시면, 아래의 시간대별 금액 규정에 따라 환불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단체 구매자인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

※ 행사시작 만 7일 전: 환불 불가

※ 행사시작 만 14일 전: 50% 환불

 

 

참가권을 구매하였는데, 일정상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이가 대신 참석해도 될까요?

사전 확인을 통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분과 참석을 원하시는 분의 등록용 정보 (이름, 소속, 부서, 직함,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를 제공해 주십시오. 현장 등록대에는 개인식별을 위한 명함, 신분증 등을 지참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명시된 등록비엔 부가세가 포함된 것입니다. 참가권 결제를 위해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발행해 드리겠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파일, 전자세금계선서 받을 이메일 주소를 행사사무국에 이메일로 접수 바랍니다.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고, 세금계산서를 추가로 발행하지 않습니다.

 

 

회사에 결재 또는 증빙할 수 있는 자료가 있나요?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사 자료 제출용 공문을 내려 받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가 필요한 경우 사무국으로 이메일을 통해 연락 바랍니다.

 

 

주차 지원과 점심식사는 제공 되나요?

종일 주차권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무료 개방할 예정입니다. 점심식사는 행사장 내 별도 공간에서 등록자에 한해 제공하며, 휴식시간엔 커피, 음료, 간단한 다과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지방에서 참가하시는 경우, 혹은 숙박이 필요한 경우, 행사장인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에서 할인권을 제공하니, 필요한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행사의 강의 자료와 강의 영상물을 받아보거나,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컨퍼런스 참가 등록자에 한하여 행사 이후에 일정 기간동안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다만, 연사가 동의하지 않는 자료는 전부 또는 일부를 공개할 수 없습니다.

 

 

7월 24일과 25일은 어떻게 다른가요?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8은 세부 주제별로 이틀간 구성해 진행되므로, 이틀 모두 참석하시는 기회를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만 참석할 경우 세부 주제별 특성을 파악하면 도움이 됩니다. 첫째날엔 컨텐츠 전략, 컨텐츠 생성과 크리에이티비티, 컨텐츠 배포/플랫폼/커머스, 둘째날엔 심리 및 소비자행동, 미래 기술, 뉴 인사이트 등 6개 트랙에서 40여명의 국내외 전문가가 올 하반기를 달굴 흥미로운 주제를 전달합니다.

 

 

기타 질문사항 또는 제안사항이 있다면 어디에 문의하나요?

사무국으로 전화를 하시거나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내용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02-573-5003  이메일: incheon.kim@digitalmarketing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