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컨텐츠다” 세션 소개

CMS 2017에서는 자신만의 스토리와 컨텐츠를 갖고 있는 엔터테이너의 ‘강연 +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함께 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초빙한 두 분은 바로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개그맨 정종철입니다.

먼저 Day 1(7월 20일)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뮤지컬 디바 홍지민의 단독 강연 쇼가 있습니다. 홍지민에게는 ‘만능엔터테이너’라는 말도 부족해 보입니다. 뮤지컬계에선 이미 대선배로 뮤지컬 스타 자리를 차지한 지 오래이고, 드라마는 물론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 걸쳐 활동 중입니다.

탄탄한 컨텐츠와 자신만의 색깔을 바탕으로 팔색조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마법 같은 삶을 살아가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CMS 2017에서 그녀의 이야기와 노래가 어떤 매력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낼지 기대되지 않나요?

Day 2(7월 21일)에는 또 한 명의 특별 손님, 개그맨 정종철이 무대에 오릅니다. 한때 개그콘서트에서 ‘옥동자’와 ‘마빡이’ 캐릭터로 개콘을 하드캐리했던 외모형(?) 개그맨 정종철!

사물 성대모사의 1인자이기도 한 정종철은 최근 비트박서이자 제작자로 활동 중입니다. ODJ라는 이름으로 후배들을 모아 국내 최초의 비트박스 그룹 비트파이터를 결성했습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와 컨텐츠를 바탕으로 이 비즈니스를 만들어가고 있는 그에게서 컨텐츠 마케팅 관점에서도 배울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CMS 2017에서 놀라운 비트박스 퍼포먼스와 함께 개그맨이자 소리꾼 정종철, 그의 스토리를 들어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