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X, Y, Z 세대는 어떻게 비디오 콘텐츠를 소비하나

*이 글은 20172 12, ADWEEK DATA & INSIGHTS 코너에 실린 Emma Bazilian의 article을 번역한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하는 대상이 X세대의 음악 덕후라든가, Y세대의 쇼핑 덕후, 혹은 Z세대의 게임 덕후라면, 의심할 여지 없이 YouTube는 가치 있는 투자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타겟 연령층이 어떻게 video-sharing 플랫폼과 상호작용하는지 이해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이러한 세대 간의 차이점을 알아보기 위해, Influenster는 약 8,500명의 YouTube 이용자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얼마나 자주 사이트에 방문하는지,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클릭하는지, 또 어떤 다른 플랫폼들에 끌리는지, 그들의 시청 습관과 관심사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Influensterco-founder & presidentElizabeth Scherl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이 제품 리뷰를 보기 위해 방문하는 비디오 플랫폼들에 관해서, 우리는 매우 흥미로운 차이점들을 발견했습니다. 예산과 자원을 적절히 분배하기 위해서, 마케터들은 반드시 각 소셜 플랫폼 상의 인구 통계학적 변화에 적절히 대응하는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전체 인포그래픽을 확인하세요.


(원문 링크: http://www.adweek.com/tv-video/infographic-how-gens-x-y-and-z-consume-video-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