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Killer Email List를 구축하는 7가지 팁

*이 글은 2017년 5월 24일, MarketingProfs 에 실린 Laura Forer의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


2016년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98.9개의 이메일을 수신/전송했는데 2019년까지 117.7개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측면에서 볼 때, 우리는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는지는 알 수 없지만 메시지를 보낸 사람과 메시지가 전달된다는 사실에는 동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무언가 중요한 이야기를 하는 내용의 이메일을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의 인포그래픽 정보는 소비자의 90%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이메일 뉴스레터를 받기로 선택하고, 10%만이 Facebook을 통해서 업데이트 받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사항은 이메일, 소셜 미디어 및 블로깅 전략을 통합하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하는데, 이 세 가지는 연결되어 있어서 한 채널에서 성공하면 다른 채널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 브랜드의 알림 이메일을 받는 사람들의 목록을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요? 이메일 제공업체인 Campaigner는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방법을 아래와 같이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했습니다.

 


(원문 링크: https://www.marketingprofs.com/chirp/2017/31985/seven-tips-for-building-a-killer-email-list-infographic?adref=nlt052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