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세대 별 소셜 미디어의 사용

*이 글은 2017년 5월 10, Marketingprofs에 실린 Laura Forer의 article을 번역한 것입니다.


Personal Money Service의 조사에 따르면, 2018년까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26억 7천만 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 인구의 3분의 1 이상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어떻게 정확한 메시지를 정확한 사람에게 전달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까?

한 가지 방법은 세대별로 고객을 구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Z 세대는 광고에서 유명인이 아닌 자신과 같은 평범한 사람들을 보는 것을 선호한다는 통계가 있고, X 세대의 68%가 리뷰를 기반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포그래픽에서는 주요 채널의 개요를 제공한다: 트위터 계정의 79%는 미국 이외 지역에 있으며, 주요 브랜드의 65%가 Instagram 계정을 가지고 있다.

세대별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를 사용하는 자세한 방법은 ‘인포그래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 링크: https://www.marketingprofs.com/chirp/2017/31733/social-media-use-by-generation-infographic)